시부야 파르코 백화점 5층 나가노 마켓 후기
시부야 파르코 백화점 5층 나가노 마켓은 치이카와 덕질을 위한 여행이라면 꼭 들르시길 바랍니다. 왜냐하면, 농담곰과의 콜라보 인형을 살 수 있기 때문이죠! 시부야 파르코 백화점에는 나가노 마켓 외에도 포켓몬 스토어, 점프샵, 닌텐도 스토어 등 다양한 덕질 포인트들이 있으니 시부야에 들르신다면 꼭 들러야할 키덜트 필수 코스이기도 합니다.
시부야 파르코 백화점
위치: 15-1 Udagawacho, Shibuya City, Tokyo 150-8377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연락처: +81-3-3464-5111
특이사항: 닌텐도 도쿄와 포켓몬 센터가 있는 6층은 오전 10시부터 운영, 레스토랑은 오후 11시까지 운영
인파가 많이 몰리는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에서 북서쪽으로 향하면, 골목골목 시부야의 명소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구경할 거리가 많은 시부야 로프트나 디즈니 스토어는 물론 휴먼메이드, 베이프 등 패션 브랜드들도 만나볼 수 있어요. 꽤나 최근에 다시 리뉴얼된 시부야 파르코 백화점도 이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는 길에도 곳곳에 오락실이나 프리쿠라 가게, 유명한 카페나 먹거리를 파는 곳들이 많아서 시부야를 처음 가보시는 분들이라면 시선을 빼앗길 곳들이 많은 것도 사실인데요. 이날은 비가 오다말다 하면서 계속 날씨가 꾸리꾸리해서인지 외부보다는 쾌적한 실내 쇼핑을 하고 싶어서 빠르게 파르코 백화점으로 향했습니다.
짜잔. 맞아요, 메인은 이 녀석이에요. 뒤에 귀여운 인형 보이시나요? 무려 요 대형 입상 피규어와 동일한 모양의 인형들이 있는데요. 치이카와 랜드고 어디고 돌아다녀도 도무지 찾을 수 없던 딱 저 사이즈 인형을 요기서 구입했습니다. 치이카와랑 하치와레 세트로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월요일 오후였는데, 매장에 사람이 많기는해도 따로 줄을 서거나 웨이팅을 하지는 않았고 제가 생각던 것보다는 물건이 많아서 꽤나 여유있게 구경을 했어요.
요렇게 나가노 작가님이 직접 그린 그림과 싸인도 발견하고, 진짜 예전에는 이 녀석들의 진정한 매력을 몰랐는데.. 이번 여행에서 더 느끼고 왔습니다. 그것도 아주 뼈저리게! 덕질은 빨리하자!
나가노 마켓 안내
위치: 시부야 파르코 백화점 5층
영업 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특이사항: 생각보다 위치 찾는게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5층을 잘 돌아다녀야함! 사이즈도 그렇게 크지 않고, 매장과 매장 사이에 있어서 눈에 잘 안띄는 편
농담곰 관련된 제품들도 많고 치이카아와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이 상당히 많았는데요! 이날은 사실 크게 신제품이 들어오는 날이 아니어서 대기가 없었던거라고 하고, 실제로 일본 내에서 신제품 드롭날이나 콜라보 제품들 나오는 날에는 어마어마한 대기를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중국, 한국, 일본 할 것 없이 인기 많은 치이카와 애기들 때문이겠죠..
가장 좋았던 부분은 매장 한정?까지는 아니고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가챠가 있었다는 것!!!! 물량도 충분하고 다른 가챠샵에서도 못봤던 콜라보 가챠랑 치이카와 가챠가 있어서 진짜 정신 없이 뽑았습니다. 다들 지갑 조심하세요.. 분명히 말씀 드렸어요, 지갑 조심하셔야 합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X 치이카와 키링도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다른 귀여운 것들도 아직 수중에 못넣어서 이 친구는 후순위로 살짝 미뤘는데.. 생각해보니 좀 아깝기도 하네요. (ㅠㅠ) 여러개 가지고 올 수 있을 때 들고 올걸..!
나가노 마켓 외에도 키덜트의 덕심과 오타쿠의 뻐렁치는 가슴을 있는 힘껏 두드리는 닌텐도 도쿄도 꼭 보고 가셔야할 필수 코스입니다. 선샤인시티나 다른 곳에 있는 것만큼 커다란 사이즈이고 취급하는 물건도 많아서 나가노마켓보다 오히려 여기가 사람이 더 많더라고요! 대기는 없었지만, 매장이 워낙 붐벼서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컨디션은 아니었어요.
그외에도 스트리트 파이터로 유명한 캡콤 도쿄 스토어!
진짜 포켓몬 연구소를 옮겨놓은 듯한 독특한 디자인의 포켓몬 스토어
나히아, 귀멸, 원피스, 드래곤볼 등 각종 일본의 스태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점프샵까지. 시부야에서 덕질을 즐기고 싶다면, 파르코 백화점은 꼭 방문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해외트래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쿄] 덕후의 모든 것! 시부야 만다라케 후기 키덜트라면 꼭 한번 방문 할 곳 추천 (1) | 2024.04.03 |
---|---|
[도쿄] 에쉬레 베이커리 핫플 웨이팅 후기 echire 베이커리 시부야 스크램블 점 (11) | 2024.04.01 |
[도쿄] 도쿄에서 모츠나베 먹기, 시부야 스카이 식당가 모츠나베 맛집 추천 (8) | 2024.03.29 |